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덕션에 착 붙는다"…락앤락 '슈트 IH' 캠페인 영상 공개

'키친테리어' 감성 디자인…인덕션에 최적화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2-08-29 16:17 송고
인덕션 착붙냄비 슈트 IH(락앤락 제공) 
인덕션 착붙냄비 슈트 IH(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영상 '인덕션 착붙냄비 슈트 IH'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락앤락 관계자는 "1998년부터 쿡웨어 사업에 진출한 24년 연구 개발 노력을 영상에 담앗다"며 "최근 주방 트렌드인 인덕션에 최적화한 슈트 IH 장점을 소개한다"고 말했다.
이어 "슈트 IH는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키친테리어(kitchen+interior) 감성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했다.

슈트 IH는 파스텔톤 민트·핑크 컬러를 적용했다. 차별화한 △디자인 △품질 △사용성 등을 바탕으로 올해 상반기 6만개 이상 판매 실적을 거뒀다.

편수 냄비와 프라이팬은 같은 크기 제품 대비 손잡이가 3㎝ 짧아 3구 인덕션에서 조리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 영상은 이달 29일부터 케이블 TV(CATV)에서 송출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락앤락 공식 SNS 채널을 포함한 디지털 캠페인 채널에도 공개한다.

류경우 락앤락 상품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올해 하반기 락앤락 4대 주요 카테고리 중 쿡웨어에 집중해 국내 대표 쿡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