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제스프리, 일상에 활기 더하는 '즐거운 건강습관' 캠페인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28 14:13 송고
제스프리 제공© 뉴스1
제스프리 제공© 뉴스1

뉴질랜드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나만의 건강한 습관 만들기를 응원하는 ‘즐거운 건강습관’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제스프리의 ‘즐거운 건강습관’ 캠페인은 일상에 활기를 더하는 각자의 건강한 습관을 독려하고, 제스프리 키위와 함께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방법을 널리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스프리의 새로운 캠페인은 힙으뜸, 에나스쿨 등 총 8명의 활기 넘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한다. 오는 7월 30일까지 약 5주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에서는 크리에이터만의 개성을 담은 ‘즐거운 건강습관’ 노하우를 엿볼 수 있으며, 뛰어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담은 제스프리 키위로 몸과 마음의 활기를 충전하는 방법도 공개된다. 총 8편의 영상은 각 크리에이터 채널과 제스프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제스프리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스프리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통 큰 이벤트도 마련됐다. 제스프리의 ‘즐거운 건강습관’ 캠페인 영상을 감상하고 나만의 건강습관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제스프리 그린키위·썬골드키위 반반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제스프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협업 크리에이터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제스프리 키위는 즐겁고 건강한 일상을 위한 ‘헬시플레저’ 푸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는 100g당 152mg의 비타민C를 함유해 하루에 한 개만 먹어도 성인 기준 비타민C 일일 권장 섭취량(100mg)을 충분히 채울 수 있으며, 풍부한 비타민C가 면역력 증진은 물론 신체적·정신적 활기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제스프리 그린키위는 100g당 2.3g의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해 장 건강을 개선하고, 변비 증상 완화, 복부 팽만감 감소 및 소화 불량 해소, 과민성 대장 증후군 등에 도움을 준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주민혜 이사는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많은 고객분들에게 일상에 활기를 북돋아 주는 제스프리 키위 섭취를 건강한 습관으로 장려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론칭했다”며, “제스프리와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전하는 즐거운 건강관리 노하우를 참고해 생활 속에서 즐거움이 가득한 자신만의 건강습관을 길러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