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실외운동 어려운 겨울…하루 30분으로 건강유지 ‘커브스’ 눈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12-14 16:41 송고
© News1

일찍 찾아온 역대급 한파로 몸살을 앓는 요즘, 건강한 겨울 나기를 위해 운동이 필수적이다. 겨울에는 특히 낙상 사고가 잦아 골절, 골다공증 예방을 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도 많다.

하루 30분, 주 3회 운동으로 짧은 시간에 비해 뛰어난 운동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를 끄는 30분 순환운동 ‘커브스’는 실외 운동이 어려운 겨울철 많은 여성들이 찾는 운동 중 하나다. 체중감량부터 갖가지 질병을 회복한 회원들의 많은 사례를 찾아볼 수 있다.
꾸준히 출석해 운동하며 골다공증 수치를 정상으로 회복한 사례도 있다. 호평클럽의 60세 김 모 회원은 폐경 후 급격히 늘어나는 복부 둘레를 두고 고민하다 가족의 추천으로 커브스를 시작했고, 지난 11월 최다 출석 부문 우수 회원 전국 1위로 선정될 만큼 오랜 운동 횟수를 자랑한다.

현재까지 1200회 이상의 운동 횟수만큼 놀라운 점은 운동효과다. 정상 이하였던 골다공증 수치가 정상으로 회복된 몸의 변화는 담당 의사도 인정할 정도로 찾아보기 드문 사례였다.

김 모 회원은 “짧은 시간 동안 운동하는 커브스 기구 특성상 자신의 컨디션에 따라 운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즐겁게 운동할 수 있었다”며 “삶에 활력이 생기니 자꾸 생활에서 무언가 하고 싶다는 의욕이 생긴다”고 후기를 전했다.
운동에 재미를 붙이는 것 또한 오래 운동을 지속할 수 있는 비결이다. 같은 달 질병 극복 부문 우수 회원 전국 1위가 된 갈매클럽의 김 모 회원은 곧 커브스 운동 1년을 바라보고 있다. 운동으로 체중 감량은 기본, 생리통과 수면무호흡증 완화 효과를 체험했다고 한다.

해당 회원은 운동의 장점에 대해 “1:1 PT 받는 것처럼 세심한 운동 지도와 함께 항상 클럽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재미와 기쁨까지 느껴 운동 의지가 활활 타오른다”고 전했다.

매달 새롭게 올라오는 부문별 우수 회원들의 운동 후기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찾아볼 수 있다. 체중 감량, 질병 극복, 신규 회원 추천, 운동 횟수 4개 부문별 회원들의 운동효과와 운동 후기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꾸준한 출석과 운동의 습관화를 강조하는 브랜드답게 12월까지 운동 출석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회부터 1000회까지 운동 출석 횟수별로 추첨을 통해 커브스 티셔츠, 헬스 장갑, 커브스 프로틴 등 푸짐한 상품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커브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뒤 실물 회원카드나 모바일 회원카드를 이용해 출석하면 된다고 전했다.

신규 고객의 경우 12월 말까지 진행 중인 ‘무료체험 이벤트’와 ‘2018 사랑의 쌀 나눔’을 통해 경품 증정 또는 가입비 면제의 혜택을 노려봐도 좋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