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손흥민‧차범근과 함께 "널 믿어" 캠페인 전개

조현우‧김승규‧이태석 등도 참가

손흥민이 10일부터 아디다스가 전개하는 '널 믿어' 캠페인의 메인 앰버서더로 나선다. (아디다스 제공)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공식 앰버서더 손흥민이 출연한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디다스는 10일 국내 팬들을 위해 국내 최정상 축구 선수들과 '널 믿어'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은 경기 중 느낄 수 있는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의 가치에 집중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라면서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이들이 받는 기대감, 평가, 야유 등을 뒤로하고 순수한 즐거움에 집중하며 나 자신을 믿고 나아가면 된다는 용기를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손흥민뿐만 아니라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울산)와 김승규(알샤밥), 루키를 벗어나 더 큰 도약을 하는 이태석과 강성진(이상 서울)이 모델로 나선다.

더불어 한국 축구의 영원한 레전드 차범근 전 축구대표팀 감독이 깜짝 출연, '나이는 오직 숫자일 뿐, 나 자신을 믿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며 끊임없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손흥민은 "중압감에서 자유롭기 힘들다. 특히 클럽과 국가대표의 주장 완장을 차게 된 이후 느끼는 압박감이 크다. 하지만 경기 때마다 이 자리에 어떻게 왔는지, 얼마나 축구를 좋아하는지를 되새긴다. 나 자신과 함께하는 동료들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나만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차범근 전 감독은 "선수가 경기장 안에서 자신의 역량을 다 쏟아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경기장에서의 압박감은 충분히 이겨낼 수 있다고 믿는다"며 후배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dyk060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