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에스골프, '아파트너'와 맞손…아파트 시장 본격 공략 추진
아파트 입주민 생활 편의 서비스 확장 기대
- 권혁준 기자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전문기업 지티에스골프는 국내 아파트 관리 애플리케이션(앱) '아파트너'를 운영하는 두꺼비세상과 아파트 입주민 주거 가치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티에스골프와 아파트너는 각 사의 서비스가 제공된 아파트 내 입주민 인프라 개선을 위한 공동의 사업 일체에 대해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노후화된 아파트 커뮤니티 솔루션을 제공하고, 아파트 입주민의 생활 편의 서비스 확장을 위한 영업 및 마케팅 사업 발굴을 공동 추진한다. 또한 아파트너는 약 330단지가 사용하는 커뮤니티 예약 솔루션(PASS)을 통해 지티에스골프 타석 예약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추가로 양사는 내달 중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따라 아파트너 앱을 통해 지티에스골프의 시뮬레이터를 도입하는 아파트 단지에는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방운식 지티에스골프 대표는 "아파트 커뮤니티 내 골프 시뮬레이터 점유율 1위인 지티에스골프와 아파트 입주민의 실생활에 밀접하게 자리 잡고 있는 아파트너의 제휴로 스마트 커뮤니티의 보편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광연 두꺼비세상 대표는 "지티에스골프와의 협약으로 아파트너가 아파트 입주민의 생활 편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한발 더 나아갔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티에스골프와 다양한 시너지를 발휘해 입주민의 편의와 주거 가치를 높이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개발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starburyn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