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말본골프와 협업한 '더 크로스비 컬렉션' 출시

아디다스골프 x 말본골프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아디다스 골프 제공)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아디다스골프가 말본골프와 협업한 '더 크로스비 컬렉션(The Crosby Collection)'을 출시한다.

28일 아디다스골프에 따르면 더 크로스비 컬렉션은 1930년대 골프와 패션에서 큰 영향력을 떨치던 빙 크로스비(Bing Crosby)가 개최한 '크로스비 클램베이크(Crosby Clambakes)'에서 큰 영감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모든 제품에는 골퍼들이 코스에서 필요로 하는 아디다스의 테크놀로지와 소재를 적용했다.

남성 주요 제품으로는 초창기 클램베이크의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상징적인 카디건과 버튼 다운 폴로셔츠, 플리츠 팬츠와 쇼츠, 크루넥, 경량의 스포츠 코트 등이 출시된다.

여성용으로는 아가일 패턴이 포인트인 드레스와 낙낙한 소매가 특징인 반소매 폴로, 여성스러우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큐롯 팬츠가 포함됐다.

이외에도 체크무늬 아노락과 클램베이크 챔피언에게 수여된 클램베이크 디캔터가 프린트된 티셔츠를 내세운다.

아울러 프랜차이즈 풋웨어 두 가지 스탠스미스, MC87 골프화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아디다스골프 x 말본골프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아디다스 골프 제공)

특별한 리미티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두 골프화는 말본골프의 M 로고가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컬래버레이션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아디다스골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딜런 무어는 "우리는 과거 1930~40년대의 골프 패션을 접목해 새로운 컬렉션으로 승화시키고 싶었다"며 "이번 제품에서는 그 당시의 시대상과 패션 스타일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말본골프의 공동 창업자 스테판 말본은 "전설적인 크로스비 클램베이크에서 영감을 받아 스타일, 스포츠, 그리고 동료애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더 크로스비 컬렉션은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된다. 아디다스골프 청담 직영점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말본6451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eggod6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