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5 프로농구 올스타전 유니폼·굿즈 등 패키지 상품 출시
19일 부산서 올스타전
- 문대현 기자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2024-2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에 활용될 유니폼과 굿즈 상품이 출시된다.
KBL은 "8일부터 공식 상품화 사업권자 '케이엔코리아'가 운영하는 브랜드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에서 제작한 MD를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유니폼은 검은색, 흰색, 금색을 활용해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홈팀 크블몽팀의 유니폼은 검은색 바탕에 은색 글씨가 들어가고, 원정팀인 공아지팀은 흰색 바탕에 금색 글씨로 장식했다.
유니폼 전면에는 선수별 올스타전 출전 횟수가 들어간 별을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기념 MD의 경우 후드티, 키링, 마그넷 등을 선보인다.
특히 KBL은 SI, 무신사와 협업해 KBL 올스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올스타 어센틱 유니폼, 유니폼 짐색, 자수 와펜 6종 세트로 구성됐다. 어센틱 유니폼은 올스타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과 동일한 상품이다.
올스타 스페셜 패키지는 8일 12시부터 '무신사 드롭(MUSINSA DROP)'을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나머지 기념 MD는 8일 12시부터 KBL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구매 가능하다. 올스타전 레플리카 유니폼은 13일 12시부터 살 수 있다.
KBL 관계자는 "14일까지 유니폼 및 MD를 구매해야 올스타전 이전에 택배 수령이 가능하다"고 귀띔했다.
한편 이번 올스타전은 오는 19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 오픈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