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아섭, KBO리그 최다 안타 신기록 '-5'…NC, 달성 이벤트 진행

1등, 스카이박스 관람권·기념사진 촬영 등 혜택

NC 다이노스가 손아섭의 KBO리그 최다 안타 신기록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NC 다이노스 제공)

(서울=뉴스1) 이상철 기자 =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손아섭의 KBO리그 최다 안타 신기록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손아섭은 15일 열린 삼성 라이온즈전에서 7회 1점 홈런을 터뜨려 역대 2번째 개인 통산 2500안타를 기록했다.

손아섭은 박용택(은퇴)이 보유한 KBO리그 최다 안타(2504개) 기록에 4개 차로 접근했고, 안타 5개를 생산하면 이 부문 1위에 오르게 된다.

NC 구단은 손아섭이 최다 안타 신기록을 세우는 경기를 관전한 NC 팬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손아섭이 대기록을 달성하는 경기를 관전한 증빙 사진을 해시태그 '#손아섭최다안타'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사진에는 유니폼, 응원도구 등 NC 팬임을 증빙할 수 있는 용품이 포함돼야 하고 해당 경기 티켓과 본인의 얼굴이 함께 나와야 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최다안타 신기록 수립일 포함 5일간이다.

직관 인증 이벤트 1등(1명)에게는 '손아섭 최다 안타 신기록 기념 홈경기'에 스카이박스 관람 기회 제공과 함께 경기 전 손아섭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함께 기념 촬영을 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최다안타 기념구(친필 사인 포함), 순금 야구공, 팬스타 크루즈 상품권, 데상트 상품권, 베디베로 선글라스, 스타벅스 테라스석 주중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등(5명)은 팬스타 크루즈 상품권, 베디베로 선글라스, 스타벅스 테라스석 주중 이용권을 받는다. 3등(9명)은 데상트 상품권을, 4등(10명)은 에어부산 리유저블 텀블러, 스피너 볼펜, 트래블 키트 세트를 수령한다.

손아섭의 2505번째 안타가 홈런으로 기록될 경우, 홈런볼 기증자에게는 최다안타 기념구(친필 사인 포함), 순금 야구공, 팬스타 크루즈 상품권, 데상트 상품권, 베디베로 선글라스, 스타벅스 테라스석 주중 이용권이 주어진다.

한편 NC 구단은 손아섭 유니폼 마킹 무료 이벤트를 신기록 달성 다음 날부터 5일간 진행한다. 신기록 관련 유니폼, 배트를 포함한 8종의 기념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rok195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