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SSG, 어린이날 맞아 신세계푸드와 함께 '2024 NBB DAY' 실시
2024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 출시
- 문대현 기자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5월 3~5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주말 3연전에서 신세계푸드와 함께 '2024 노브랜드 버거 데이(NBB DAY)'를 진행한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NBB DAY'는 어린이날 시리즈를 맞아 테마파크 콘셉트로 특별 기획됐다.
우선 'NBB LAND' 테마파크 존이 야구장 프론티어 스퀘어에 설치돼 각종 이벤트가 열린다.
스트라이크존에 공을 던져 맞춘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스트라이크 이벤트'와 세 가지 미니 게임으로 구성된 '키즈런게임' 등이 열린다.
이와 함께 외야 패밀리존 좌석이 'NBB 홈런존'으로 운영된다. 해당 홈런존에서 SSG 선수의 홈런 볼을 잡은 관람객에게는 2024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이 증정된다.
또한 'NBB 불금파티', 'NBB 불꽃놀이', 'NBB 그라운드 캐치볼'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SSG와 신세계푸드는 '2024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유니폼을 착용하고 프론티어 스퀘어을 방문한 고객에게 'NBB 치폴레핫치킨 콤보' 및 'NBB 브랜드 바닐라 아이스' 교환권을 총 1200명에게 제공한다.
이 기간에는 특별한 시구도 진행된다. 3일에는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부 학생들이 나서며, 4일에는 사전 이벤트로 선정된 어린이 팬이 마운드에 오른다.
5일에는 인천 유소년 야구단인 계양리틀야구단 선수들이 참여한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