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 제3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삼육대학교는 제3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AMP) 수료식'을 지난 15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서울 컨벤션센터 아트홀에서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현희 부총장 겸 대학원장과 오덕신 책임교수, 곽경국 총원우회장(2기 원우)을 비롯해 1~2기 원우, 3기 수료생과 가족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3기 수료생은 경기도의회 이은주 의원, 박주희 삼육보건대 혁신기획처장, 김성옥 이상네트웍스 상무이사, 김남채 대성충전소 대표 등 총 15명이다. 이들은 지난 3월 입학해 15주 동안 정재계 및 사회 각계 저명인사 특강과 국내·외 연수 등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김 부총장은 "여러분의 성공이 모교의 성공이 되고, 모교의 성공이 여러분의 성공이 되어 이것이 지역사회의 성공,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성공으로 이어지는 선순환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4기 과정은 오는 8월 중순 개강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기업·공공기관의 CEO 및 임원, 부서장, 전문직 종사자 등이다. 입학문의는 최고경영자과정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