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브라질 월드컵 응원전 '봇물'
해외교민과 함께 응원, 경기결과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
- 안준영 기자
(서울=뉴스1) 안준영 기자 = © News1
</figure> 교육업체들이 2014 브라질 월드컵 기간동안 응원전과 이벤트에 속속 나서고 있다. 해외교민들과 응원을 함께 하거나 경기결과 맞추기 이벤트를 여는 등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접점을 넓히기 위한 영업전략이다.
유학전문업체인 edm유학센터는 브라질 월드컵 한국팀 예선전에 맞춰 캐나다 지사에서 월드컵 응원 기념 치콜 파티 '정팀장이 쏜다'를 개최한다.
치킨과 콜라를 먹으며 함께 월드컵에 참가한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응원전에는 캐나다 유학생은 물론 캐나다 거주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지 시각으로 17일 오후 3시와 26일 오후 1시에 이번 응원전이 펼쳐지며, 특히 6월 한달간 어학연수 등록자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기어와 아이폰4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교육업체 에듀윌은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태극전사들과 미래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모두 응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한민국 파이팅! 가자 8강으로~', '힘내라 힘! 한국의 저력을 보여줘', '대~한민국! 짝짝! 짝짝짝!', '즐기자 대한민국 Enjoy it, Reds'의 메시지 중 하나를 선택해 응원하면 된다.
참가자들 모두에게는 에듀윌 강의 수강 신청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수강 할인권을 증정한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교사 학습지원 사이트인 엠티처는 27일까지 '대한민국 승패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중·고 엠티처 정회원 교사들을 대상으로 브라질 월드컵과 연계한 재미있는 행사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엠티처 홈페이지(www.m-teacher.co.kr)의 '대한민국 대표팀 월드컵 경기결과 맞추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한민국 조별 예선 3경기의 승패 결과를 예측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딥씨 포토북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매 경기 진행 시 승패 적중 횟수에 따라 피자 상품권,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취업·직업교육 전문기업인 KG패스원 직무교육은 월드컵 기간 동안 다양한 국가 소개 과정 및 외국어 과정을 개설했다. KG패스원은 해당 과정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공인구를 제공한다.
또 스포츠 정신의 가장 중요한 덕목인 '리더쉽'과 관련된 추천과정 중 1과정 이상 수강 시 야구예매권을 증정한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고객들과 함께 하는 교육기업들의 응원에 힘입어 대표팀 선수들이 이번 월드컵에서 선전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andrew@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