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 아녔어?"…DL이앤씨, 아크로 주택전시관 리뉴얼

아크로 주택전시관 1층 리셉션./DL이앤씨 제공
아크로 주택전시관 1층 리셉션./DL이앤씨 제공

(서울=뉴스1) 황보준엽 기자 = DL이앤씨(375500)는 아크로(ACRO) 브랜드의 주택전시관을 새단장 했다고 12일 밝혔다.

새 주택전시관은 고객 취향을 반영해 차별화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방문객에게 주택전시관이 아닌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받도록 했다. 1층에선 시선을 끄는 색채의 조경 전시를 선보인다.

이어 2층의 모형존은 조형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전시 환경을 연출한다.

아크로 주택전시관 2층 조경 전시존./DL이앤씨 제공

3층에서는 아티스트와의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 아크로의 조경 브랜드인 아크로 가든 컬렉션에서의 일상 순간들을 미디어 아트와 조경 전시로 감상할 수 있다. 전시에는 실제 아크로 단지 조경에 사용하는 억새류와 이끼류 등이 쓰였다.

주택전시관 곳곳에는 아크로 조경을 상징하는 일러스트레이션이 월페이퍼로 장식돼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하이엔드 소비자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분석과 빅데이터 리서치를 바탕으로 완성해낸 새로운 주택전시관을 통해 아크로 브랜드의 가치와 진정성을 경험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wns8308@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