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울주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에 김시욱 군의원
- 김재식 기자
(울산=뉴스1) 김재식 기자 = 울주군의회 김시욱 의원(사진)이 (사)의회를 사랑하는 사람들 울주군지회(회장 이미경) 회원들이 뽑은 ‘2022 울주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사)의회를 사랑하는 사람들 울주군지회는 지난 7월 1일 개원한 8대 의회 의정활동 모니터링에 참여한 22명의 회원 무기명 투표를 통해 김시욱 의원을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했다.
울주 범서를 지역구로 하는 재선의원인 김 의원은 지난 6개월간 왕성한 의정활동으로 군민 행복과 안전, 지역 발전을 도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는 △농업용수의 생활용수 사용 문제 △봉계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지정 해제 검토 △태화강 생태관 활성화를 위한 관람료 전면 무료화 제안 △정전에 취약한 지역 배수펌프장 대책 마련 등의 사항을 지적하며 군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 이태원 참사를 계기로 행사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진 가운데 ‘울산광역시 울주군 행사의 안전관리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 지역에서 개최되는 각종 행사의 안전관리를 강화하기도 했다.
김시욱 의원은 “의원들의 활동 사항 하나에서부터 열까지 모두 들여다보는 분들께 인정받아 의미가 크다”며 “보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여기고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ourlkim183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