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2학기 개강 다채로운 이벤트 눈길

츄러스 먹고, 인바디 체크도 하고, 퍼스널컬러도 알아보고

충북대학교가 2학기 개강을 응원하기 위해 종합선물세트같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충북대 제공)/뉴스1

(청주=뉴스1) 이성기 기자 = 충북대학교가 2학기 개강을 응원하기 위해 종합선물세트같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충북대는 지난 3일과 4일 개신문화광장에서 학생 참여형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학생들은 학교와 관련한 퀴즈 풀이뿐만 아니라 퍼스널컬러, 인바디 체크 등 다양한 체험을 즐겼다. '고총장님이 츄러스 쏜다GO' 이벤트로 츄러스와 커피 등 간식을 먹으며 개강의 활기를 더했다.

학생들의 불편사항과 제언을 실무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수렴했다. 수렴한 의견은 대학 운영에 반영할 예정이다.

고창섭 총장 취임 후 지난 1년여간의 변화와 성과 홍보, 취업 면접을 위한 퍼스널컬러 테스트 등의 다양한 부스도 진행해 많은 학생이 참여하고 만족스러워했다.

충북대는 9월 한 달간 도서 연체자 해제, 무료 영화 상영, 온라인 홍보 인증 시 대학 굿즈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창섭 총장은 "이번에 처음 진행하는 행사인데도 학생들의 반응이 좋아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학생이 만족할 때까지 노력하는 대학이 되겠다"라고 했다.

skle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