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눈놀이장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 개장
- 한귀섭 기자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겨울철 눈놀이장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Holiday Snow Play)’를 개장했다고 9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겨울방학을 맞아 해당 놀이기구 구역을 인공눈 제조기로 이용하여 약 100평 규모의 눈놀이장으로 탈바꿈하고, 온 가족이 눈 놀이터, 대형 LEGO 소프트 브릭 및 눈썰매 등을 이용한 스노우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눈놀이장 바로 옆에 위치한 레고 시티 레스토랑에서는 버섯 크림 스프, 어묵, 핫바, 소시지, 커피 등을 맛볼 수 있다. 레고 시티 광장에서는 북유럽 산타 마을 분위기의 산타 하우스에서 멋진 인생 사진도 촬영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 눈놀이장은 레고랜드 파크 영업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됟나.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입장 가능하다.
레고랜드는 올겨울방학 내내 리조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윈터 시즌 패스’도 판매 중이다. 티켓은 3월 1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만 9000원이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레고랜드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실내외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여 사계절 내내 레고랜드를 찾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