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 5일장 '돌잔치' 오세요…호텔 숙박권 등 경품 증정
- 윤왕근 기자
(강릉=뉴스1) 윤왕근 기자 = 강원 강릉시와 주문진종합시장 상인회가 '주문진 5일장' 확대 운영 1주년을 기념, 이달 마지막 장날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추진한다.
6일 시에 따르면 이달 11·16·21·26일 등 4차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전통시장·5일장 이용객에게 전통시장 대표 상품, 장보기 물품 등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11일엔 영수증 지참 고객에게 돌떡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고급 장바구니와 에코백, 보조배터리 중 1개의 선물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3만 원 이상 물품 구매시엔 호텔 숙박권, 참기름, 들기름, 김, 오일장 쿠폰 중에서 무작위로 받아 갈 수 있다.
주문진 5일장은 지난해 11월 11일부터 장날마다 '차 없는 거리'를 조성하고 있다. 이에 매달 1·6일엔 5일장이 주문진 종합시장 일원에서 상인 60여 명, 구간 550m의 규모로 확대·운영되고 있다.
손영수 주문진종합시장 상인회장은 "옛 시장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주문진 5일장은 노년층에겐 향수를, 젊은 세대에겐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gjh654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