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서울서 배꼽축제 팝업스토어 운영

24일부터 31일까지

팝업스토어 포스터.(양구군 제공)/뉴스1

(양구=뉴스1) 이종재 기자 = 강원 양구군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서울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2024 양구 배꼽축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배꼽축제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세대가 방문하는 백화점에서 개최해 양구군과 배꼽축제의 인지도를 높이고, 수도권 관광객의 축제 현장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군은 팝업 스토어에 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 양구 9경 참여형 전시공간, 배꼽축제 홍보공간을 마련해 기본적인 축제정보 제공은 물론 배꼽축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운영되는 이벤트는 △배꼬비와 양구9경 미션게임 완료 시 배꼬비 굿즈 제공 △누리소통망(SNS) 친구 추가 및 사진 업로드 시 배꼬비 굿즈 제공 △리유저블백&키링 선착순 무료 증정 △배꼽축제 현장 방문 시 양구사랑상품권 1만원 권 선착순 제공이다.

이경은 관광정책팀장은 “수도권 주민들에게 양구 배꼽축제를 미리 홍보하고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여 양구군을 더욱 알리고, 축제 경쟁력도 강화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며 “오는 30일부터 열리는 양구배꼽축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구 배꼽축제는 오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양구읍 서천 레포츠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leejj@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