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온라인쇼핑몰 '고창마켓' 고창웰파크시티에 매장 오픈
- 박제철 기자
(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자치도 고창군 통합온라인쇼핑몰 ‘고창마켓’이 이달 15일부터 서울시니어스타워고창웰파크몰에 입점해 본격적인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고창마켓 입점자협의회 32개 업체가 입점해 고창읍 석정지구 웰파크시티를 찾는 관광객과 소비자에게 홍보 판매해 고창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린다.
웰파크몰이 있는 고창웰파크시티는 고창읍 석정리 일원에 약 500만평 규모로 조성돼 있다.
석정힐스 1, 2차 단지를 비롯해 실버타운, 석정온천 휴스파, 힐링카운티, 석정힐 컨트리클럽, 웰파크병원등이 자리 잡고 있고, 최근 호텔과 컨벤션센터를 신축하면서 새로운 관광 휴식 복합단지로 거듭나면서 많은 유동인구와 소비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창마켓은 지난 2월 금호고속 광주유스퀘어 특산품판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두 번째 로컬 오프라인 전문매장을 오픈했다. 앞으로 상하농원 파머스마켓에도 입점해 고창농특산품의 홍보와 판매 향상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노력을 할 계획이다.
심덕섭 군수는 “온라인 유통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창 농특산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안테나샵과 로컬매장을 확대하겠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군민 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jc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