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셈웨어, 인하대에 1억6천 상당 S/W 라이선스 기증
- 강남주 기자
(인천=뉴스1) 강남주 기자 = 3월 20일 오후 1시 인하대 본관 제1회의실에서 열린 이공학 컴퓨팅 소프트웨어 셈웨어패키지(CEMWare Package 7.5)캠퍼스라이센스 기증협약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ews1
</figure>㈜셈웨어(대표 김광진)가 인하대에 1억6000만원 상당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기증했다.
인하대(총장 박춘배)는 20일 셈웨어 김광진 대표가 대학을 방문해 이재준 교학부총장에게 이공학 컴퓨팅 소프트웨어인 1억6000만원 상당의 셈웨어패키지(CEMWare Package 7.5)캠퍼스 라이선스를 기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소프트웨어는 과학 및 공학 알고리즘을 신속하게 분석하고 설계하기 위한 매트릭스 기반 스크립트 언어 셈툴(CEMTool)과 신속한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블록 다이어그램 방식의 그래픽 설계 패키지 심툴(SIMTool)로 구성돼 있다.
김광진 대표는 “향후 3~4년 내에 외국산 소프트웨어를 능가하는 양질의 소프트웨어를 만들겠다”며 “학교나 연구기관에서 많이 활용하고 피드백 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inamju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