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보, 일일명예부천지점장에 이재영 도의원 위촉

현장상담회서 소상공인 보증 상담, 애로사항 청취

경기신용보증재단이 24일 경기신보 부천지점에서 이재영 의원(왼쪽에서 네 번째)을 일일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하고 현장상담회를 갖고 있다.(경기신보 제공)/

(수원=뉴스1) 송용환 기자 = 경기신용보증재단은 24일 경기신보 부천지점에서 이재영 의원(민주·부천3)을 일일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하고 현장 상담회를 가졌다.

현장 상담회는 최근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파주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점검하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실효성 있는 지원 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의원은 염정호 경기신보 경영지원그룹 이사로부터 위촉장을 전달받은 후 보증상담을 위해 찾아온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직접 맞이하며 현장상담에 나섰다.

이 의원은 “일일명예지점장으로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니 경기불황 장기화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많은 기업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며 “오늘 청취한 경영 애로사항들이 민생경제 지원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경기신보와 협력해 실효성 있는 정책 지원에 적극 나서겠다”고 약속했다.

염 이사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경기신보의 일일명예지점장으로 성실히 임무를 수행한 이 의원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경기신보는 민생경제 연착륙을 위해 도의회와 협력해 도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양질의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sy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