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지위 향상” 경기 광주시, 중소기업중앙 감사패 받아

경기 광주시가 지난 18일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공로로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광주시 제공)
경기 광주시가 지난 18일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공로로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광주시 제공)

(경기광주=뉴스1) 김평석 기자 = 경기 광주시가 지난 18일 중소기업의 경제적 지위를 향상시키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한 공로로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방세환 광주시장, 김식원 경기중소기업회장, 최창석 경기동부수퍼마켓협동조합 이사장, 이윤섭 광주왕실도예사업협동조합 이사장 등 관련 조합원들이 참석했다.

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육성 자금 및 특례 보증을 통한 자금 지원, 사회적기업 재정지원, 지역경제 소비심리 회복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지역화폐 발행 등의 정책사업을 펴왔다. 올해에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 정책을 적극 펼친다는 방침이다.

방세환 시장은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중소기업연합회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려움을 겪는 지역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떡국 재료 10박스(150만원 상당)를 사회복지법인에 기부하기로 했다.

ad2000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