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의원 “분당신도시 재건축 특별법안 연내 통과 노력”
의정보고회에 1500여명 참석
- 김평석 기자
(성남=뉴스1) 김평석 기자 = 김병욱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분당을)이 지난 25일 1500여명의 주민과 지지자가 참석한 가운데 ‘분당주민과 함께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일 잘하는 김병욱, 한결같은 김병욱’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김 의원은 21대 국회 4년간의 의정활동과 분당 주민을 위한 지역 사업의 성과를 설명했다.
김병욱 의원은 “제가 국회의원이라는 공직으로 있는 한 분당주민과 소통하며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건설된 지 30년이 넘은 분당신도시의 재건축을 위한 특별법안 통과에도 힘쓰겠다”며 “미래도시 100년을 분당을 중심으로 만들어나가기 위해 주민과 지혜와 슬기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정미 MBN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홍익표 당 원내대표가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홍 원내대표는 “김병욱 의원이 발의한 1기신도시 재정비 특별법안이 연내에 통과될 수 있도록 챙기겠다”고 강조했다.
김진표 국회의장은 영상축사에서 “김병욱 의원은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경제·금융전문가로서, 국회에서 대표적인 경제통·정책통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승민 IOC위원,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최성진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대표, 송정한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원장 등도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의정보고회 본행사로는 △아이가 행복한 분당 △살고 싶은 분당 △발전하는 분당을 주제로 ‘영상&토크’가 진행됐다.
ad2000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