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고구마, 쌀, 땅콩 30~50% 싸게 사세요”

여주몰, 20일 네이버서 오곡나루축제 기념 농·특산물 라이브커머스

여주시 농특산물을 판매·홍보하는 여주몰이 20일 여주오곡나루축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제공)

(여주=뉴스1) 김평석 기자 = 경기 여주시의 농·특산물과 도자기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여주몰이 20일 여주오곡나루축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방송은 오후 1시와 4시 두 차례 진행된다. 당일 생방송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49%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무료배송도 해준다.

오후 1시에 진행되는 ‘여주 오곡나루 축제 꿀밤고구마X말랭이 혼합세트’ 방송에서는 △꿀밤고구마 3kg 특상 △꿀밤고구마 5kg 특상 △말랭이 혼합세트(찰진, 호박, 당근 말랭이)를 선보인다.

오후 4시 방송되는 ‘여주 오곡나루 축제 진상미X생땅콩’에서는 △여주 진상미 4kg, 10kg, 20kg △햇 생 땅콩 500g, 1kg, 3.5kg, 7kg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주몰을 운영하는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여주 농특산물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판매처를 확대해 농업인의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은 20일부터 22일까지 신륵사 관광단지 일원에서 ‘2023 여주오곡나루축제’를 개최한다.

여주오곡나루축제는 지역특화 콘텐츠와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0∼2023년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된 여주시 대표 가을축제다.

진상품을 나르던 옛 나루터 정취를 재현한 ‘나루마당’, 여주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한데 모은 ‘오곡마당’ 등 특색 있는 마당과 체험거리가 마련되며 여주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ad2000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