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 프리미엄 골프라운지 오픈…프라이빗 레슨·피팅 등

광산구 흑석동에 'PLK 라운지' 개장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광주 광산구 흑석동에 프리미엄 골프스튜디오 'PLK 라운지' 광주점을 오픈했다. ⓒ News1

(광주=뉴스1) 박영래 기자 = 광주에 프리미엄 골프라운지 공간이 문을 열었다.

골프멤버십 업체인 퍼시픽링스코리아(PLK)는 광주 광산구 흑석동에 프리미엄 골프스튜디오 'PLK 라운지' 광주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PLK 라운지는 지난해 9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PLK라운지 강남점을 첫 오픈했으며 프라이빗 레슨, 스크린 게임, 연습, 피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광주점은 대형 프라이빗룸과 오픈 타석, 프로숍, 피팅숍, 골프 PT룸, 스크린 골프, 카페 시설까지 갖췄다.

호남지역 PLK멤버십 및 라운지 회원이 골프 라이프를 즐기고 휴식도 취할 수 있으며 레슨 스윙 분석 장비인 트랙맨이 설치돼 스윙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교정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PLK 멤버만 구매할 수 있는 광주 라운지 멤버십 상품을 출시해 PLK 멤버들에게 호남지역만의 부가서비스 혜택으로 제공하고 광주 라운지를 보다 가성비 있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준비했다.

정권연 PLK 부사장은 "골퍼와 PLK멤버들이 언제든지 라운지를 찾아 즐겁고 편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PLK퍼시픽링스코리아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골프 라이프 플랫폼이다. 170여 곳이 넘는 국내 명문 골프 코스부터 세계 1000여 곳의 글로벌 명문 코스 라운드 예약, 메이저 골프 경기 관람, 세계 명문 골프 코스 라운드, 항공·호텔 예약 및 관광, 쇼핑 등 품격 있는 골프 여행을 원스톱으로 서비스한다.

yr200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