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행복프로젝트 3회차 1등 당첨자 축하행사 진행

헤남점에서 타이어 교체한 한 여성 벤츠 차량 받아

전 국민 3+1 타이어 할인 행사 3회차 1등 당첨자 김정심씨(오른쪽)가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으로부터 벤트 차량 모형키를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타이어뱅크 제공) / 뉴스1 ⓒ News1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는 24일 세종시 소재 본사에서 행복 프로젝트 ‘전 국민 3+1 타이어 할인 행사’ 3회차 1등 당첨자 김정심씨(여)에 대한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김 씨는 지난 8월 타이어뱅크 전남 해남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이벤트에 응모했으며, 지난 12일 진행된 추첨에서 7~8월 두 달간 구매 고객 19만 2000여 명 중 1등으로 당첨돼 경품으로 벤츠 차량을 받았다.

타이어뱅크는 이 외에도 2등에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타워(3명), 3등에게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 드라이어(5명) 등 총 9명의 당첨자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당첨자 명단과 추첨 영상은 타이어뱅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1등 당첨자 김정심씨는 “당첨 소식을 듣고 처음엔 믿기지 않았다”며 “저에게 찾아온 큰 행운을 앞으로 좋은 일 하라는 뜻으로 알고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은“앞으로도 승승장구하며 탄탄대로만 걸으시길 바란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지난 4월부터 행복 프로젝트 ‘전 국민 3+1타이어 할인 행사’와 ‘아기 낳고 벤츠타자’ 행사를 진행 중이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월 1회 추첨을 통해 벤츠를 비롯한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경품 증정 행사를 연말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bws966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