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의회 최명수 의원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 수상

정치·지방자치분야 지방의회 봉사부문…지역 갈등 해소 등 기여

최명수 의원(오른쪽)이 지난 23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0회 대한민국 지식경영포럼&시상식’에서 정치·지방자치분야 지방의회 봉사부문 지식경영대상을 수상하고 있다.(금산군의회 제공)

(금산=뉴스1) 백운석 기자 = 금산군의회 최명수 의원이 한국경제연구원과 한국인적자원개발원 등이 공동 주관한 ‘제10회 대한민국 지식경영포럼&시상식’에서 정치·지방자치분야 지방의회 봉사부문 지식경영대상을 수상했다.

금산군의회는 최명수 의원이 지난 23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해 이 같은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지식경영 대상은 한국경제연구원, 한국인적자원개발원과 정부 산하단체 20여 곳이 공동 주관하며 정치·경제·사회·문화·예술·교육 등 각 분야를 대상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지식경영에 공헌한 정치인, 경영인, 연예인 등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최 의원은 충남도 남부출장소 유치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지역의 갈등 및 문제 해소를 위한 노력과 묵묵히 봉사활동을 이어온 공적을 높이 평가받았다.

최명수 의원은 “기초의원은 국민들과 가장 근접거리에서 일하는 일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역민을 위해 의정 활동에 전념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bws966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