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조선 부산, 한정판 키링 '코지 앤 컴피' 패키지…11월 30일까지

그랜드 조선 부산 코지모지 협업 '코지 앤 컴피' 패키지푸들 키링(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그랜드 조선 부산 코지모지 협업 '코지 앤 컴피' 패키지푸들 키링(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이 가을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 상품으로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줄 '코지 앤 컴피'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해운대의 도심과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인기 키링 브랜드 코지모지와 협업해 제작된 시즌 한정 키링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코지모지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와 국내 작가들의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키링 컨셉은 코지 앤 컴피로 호텔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기는 푸들의 모습을 구현했다. 코지모지의 인기 상품인 푸들에 그랜드 조선 로고가 새겨진 배스 로브를 입혔다. 키링은 호텔 객실을 연상케하는 특별 제작된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모든 투숙객은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어 객실 타입 이상 투숙 시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호텔 레스토랑과 라운지앤바, 조선델리에서 사용가능한 10% 식음 할인 혜택도 된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syw534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