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자력본부, 발전소 주변지역 장학생 304명 모집…25일까지 접수
- 손연우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는 오는 17일부터 9일간 2024년 고리원자력본부 주변지역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부산 기장군에 있는 고리원자력본부는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매년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304명의 장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대상은 대학생의 경우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일광읍에서 공고일을 포함해 최근 만 3년 이상 거주했거나 최근 만 1년 이상 거주자 중 과거 거주기간을 합산해 만 15년 이상 거주한 지역주민 또는 그 자녀다.
고등학생 경우 장안읍·일광읍 소재 학교 재학생 또는 거주하는 학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족 등 가정 형편이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모범이 되는 학생이다.
신청은 신청서, 신분증 사본 등 제출서류를 지참해 고리스포츠문화센터 멀티공연장 오른쪽에 있는 접수처로 하면 된다.
체육특기 장학금은 우수한 기량을 가진 기장군 관내 전문체육선수를 기장군체육회의 추천을 통해 선발한다.
선발 결과는 8월 초 고리원자력본부 홈페이지 공개와 함께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고리원자력본부와 기장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w534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