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 '어린이 객실' 론칭… 5월 할인·프로모션 '다채'

윈덤 프린세스 디엘 패키지_디엘 프렌즈 룸(호텔측 제공)
윈덤 프린세스 디엘 패키지_디엘 프렌즈 룸(호텔측 제공)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부산 서구 최초의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디엘 프렌즈'와 협업해 최초로 키즈 객실을 론칭했다.

4일 윈덤 그랜드 부산에 따르면 '윈덤 프린세스 디엘' 패키지는 성인 2명과 소아 2명까지 추가 비용 없이 투숙할 수 있고, 성인 2인과 소인(48개월 미만) 조식이 포함돼 있다.

객실엔 '디엘 프렌즈'와 함께 아이들과 엄마가 쓸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키즈 뷰티 어메니티를 비치한다. 또 디엘 프렌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운영 중인 드레스 대여 뷰티 살롱을 도입, 프리미엄 드레스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윈덤 프린세스 디엘 패키지는 이달까지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윈덤 프린세스 디엘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 한정 드레스 대여 3시간 연장 서비스와 드레스 대여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부산시에서 모집하는 '가족 사랑 카드' 참여 업체로 등록돼 있어 이용시 다자녀카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 가족 사랑 카드를 제시하면 주중 20%, 주말(공휴일) 1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 키즈 뷰티 어메니티를 이용하고 있는 어린이(윈덤 그랜드 부산 제공)

syw534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