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우리의 노래'…체스싱어즈 3일 부산 콘서트

체스싱어즈 공연 '당신을 향한 우리 노래' 홍보물(체스싱어즈 제공)
체스싱어즈 공연 '당신을 향한 우리 노래' 홍보물(체스싱어즈 제공)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봄을 연상케하는 경쾌하고 달콤한 멜로디로 사랑의 향기를 선사할 공연 '당신을 향한 우리 노래'(FOR YOU OUR SONG)가 부산 관객을 찾아간다.

4인 4색 팝페라 그룹 '체스싱어즈'는 3일 오후 7시 30분 부산 금정문화회관 은빛샘홀에서 첫번째 콘서트를 개최한다.

2021년 결성된 체스싱어즈는 테너 이광진, 김성, 성민기와 바리톤 김기환 등 4명의 남성 성악가로 구성됐다.

이들은 대중가요와 뮤지컬 등 대중적인 곡부터 클래식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수준높은 곡까지 폭넓은 레퍼토리를 갖고 있는 그룹으로 알려져 있다.

버스킹을 비롯해 무대나 공연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관객을 찾아가 함께 호흡하며 대한민국 클래식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라나다(Granada), 키스 해주세요(베사메무쵸, Besame mucho), 날다(볼라레, Volare) 등 세계민요와 메기의 추억(When you and I were young, Maggie), 저는 당신을 사랑할 수 밖에 없어요(Can't help fallingin love), 당신에게 눈을 뗄 수 없어요(Can't take my eyes off you) 등 감미로운 팝송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지금 이 순간, 내일로 가는 계단 등 뮤지컬 곡과 달의 몰락, 붉은노을 등 대중가요로 즐거운 힐링의 무대를 선보인다.

입장권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공연 문의는 금정문화회관으로 하면된다.

syw534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