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도희·김성균, 녹음실 '닭살커플' 인증샷
- 주성호 인턴기자
(서울=뉴스1) 주성호 인턴기자 = 도희(왼쪽)와 김성균(타이니지 트위터). © News1
</figure>'정대만' 도희와 '삼천포' 김성균의 tvN '응답하라 1994' OST 녹음실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25일 도희가 속한 타이니지 공식 트위터에 "'응답하라 1994' OST 녹음실 도희 인증샷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도희와 김성균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일 여행스케치의 '운명'을 함께 녹음할 때 촬영됐다. 두 사람이 함께 부른 이 곡은 지난 23일 11화 방송 때 흘러나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조윤진(도희 분)과 삼천포(김성균 분)가 하숙집 식구들 앞에서 연애중임을 선언하고 '닭살커플' 등극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
여행스케치의 '운명'은 지난 16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10화에서 윤진과 삼천포의 일출키스신 때 흘러나와 드라마의 감동을 더했다.
방송 이후 시청자 게시판과 온라인을 통한 시청자들의 요구가 빗발치면서 도희와 김성균이 노래를 직접 부르게 됐다.
도희와 김성균의 다정한 커플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삼천포랑 윤진이 커플 너무 귀여워요", "커플티 입고 당당히 식당에 입성한 커플",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진짜로 잘 어울리는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sho21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