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유니버스 출전' 김유미, '귀여운' 영어 인터뷰
- 김현아 기자
(서울=뉴스1) 김현아 기자 = 미스유니버스 유튜브 영상. © News1
</figure>2013 미스유니버스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23)의 영어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미스유니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후보자들의 영어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유리단지 안에 들어있는 질문지를 선택한 뒤 이에 답하는 형식의 영상이다.
김유미는 '가장 최근에 눈물을 흘렸던 영화나 드라마가 있다면?'이란 질문에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들고 "두 주인공의 사랑이 매우 인상깊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두 번째로 뽑은 질문지에는 '눈을 감고 그림을 그리라'는 주문이 적혀있었다. 그는 눈을 감은 채 쓱싹쓱싹 집 그림을 그렸다.
유창한 실력의 영어는 아니었지만 국내외 누리꾼들은 김유미의 영상에 "귀엽다"는 댓글을 달며 그를 응원했다.
"영어로 말하려고 애쓰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정말 귀엽고 섹시하고 멋져", "언니 너무 예뻐요", "김유미씨 파이팅" 등의 댓글이 올라왔다.
<figure class="image mb-30 m-auto text-center border-radius-10">
</figure>
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