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일상 기록의 힘"…김익한 교수의 기적의 기록법 오디오북 공개

김익한 교수의 '파서블' 오디오북(윌라 제공)
김익한 교수의 '파서블' 오디오북(윌라 제공)

(서울=뉴스1) 김정한 기자 =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대한민국 1호 기록학자 김익한 교수의 '파서블'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파서블'은 25년간 기록 분야에 매진해 온 김익한 교수의 전문 지식과 내공이 함축된 자기계발서로,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기록법을 제시한다. 올바른 기록을 통해 인생의 목표를 세우고, 나아가 성과를 낼 수 있는 체계화된 방법을 담고 있다.

김익한 교수는 "진정한 의미의 기록이란 꿈을 찾고 인생을 변화시키는 과정"이라며 인생의 방향이 명확해지는 '일상 기록'을 강조한다. 하루 10분 투자로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30일 일상 기록법'을 수록해, 기록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기록 생활화 방법을 전수한다.

이번 오디오북은 '인스타 브레인', '레이크사이드', '갈증' 등 윌라의 다양한 작품에 참여한 강우상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볼 수 있다. 전문 성우의 풍부한 낭독 경험을 바탕으로 김익한 교수의 모든 노하우를 세밀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국내 1호 기록학자 김익한 교수의 노하우가 응축된 이번 오디오북을 통해 인생을 나아가는 데 있어 꿈을 찾고 실현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고 전했다.

acene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