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컴퍼니, AI 어시스턴트 '슈퍼로이어' 전 요금제 50% 할인
슈퍼로이어 법률가 인증 회원 전 요금제 할인
- 신은빈 기자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리걸테크 기업 로앤컴퍼니가 국내 최초 법률 인공지능(AI) 어시스턴트 '슈퍼로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로앤컴퍼니는 슈퍼로이어 이용자를 대상으로 연말까지 전 요금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은 슈퍼로이어에 가입한 후 법률가 인증을 마친 회원이다. 할인은 모든 요금제에 동일하게 적용한다. 기간은 결제일 기준 올해 말까지로 연 단위로 결제할 경우에도 개별 문의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로이어를 구독하는 모든 회원에게 '빅케이스 Plus' 이용권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있다. 빅케이스 Plus는 로앤컴퍼니에서 운영하는 AI 기반 통합 법률정보 서비스 '빅케이스'의 유료 구독 서비스다. 혜택을 원하는 회원은 빅케이스 가입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고 기존 회원이어도 슈퍼로이어를 구독할 경우 별도 절차를 거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앤컴퍼니는 슈퍼로이어 출시 이후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답변에 인용된 판례나 법령이 인용 취지에 부합하는지 AI가 신속하게 검증하는 '인용 적절성 평가' 기능을 추가했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