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홈피드만 봐도 네이버페이 지급…매일 최대 1만원"
24일부터 8월 6일까지 '오늘도 즐찾 네이버앱 홈피드편' 진행
- 손엄지 기자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네이버(035420)가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앱) 홈피드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 '오늘도 즐찾 네이버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네이버는 오는 24일부터 8월 6일까지 '오늘도 즐찾 네이버앱 홈피드편'을 진행한다.
사용자가 홈피드를 아래로 스크롤하며 콘텐츠를 살펴보다 홈피드에 나타나는 이벤트 스티커를 터치하면 자동으로 랜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스티커가 노출되는 위치는 매일 00시 변경된다.
네이버는 매일, 스티커를 터치한 로그인 사용자 선착순 20만 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최대 1만 원을 랜덤으로 지급하며 14일 동안 매일 이벤트 참여를 완료한 사용자 1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 원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현재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션 알림 받기'를 신청하면 이벤트가 시작되는 24일 9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홈피드는 네이버가 지난해 선보인 인공지능(AI) 기반 초개인화 콘텐츠 추천 서비스로 사용자 개인의 활동과 관심사에 맞게 추천해 보여준다.
네이버는 이번 즐찾 네이버앱 이벤트 기간 파리 올림픽 시즌에 맞춰 관련 콘텐츠를 홈피드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e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