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된 춘식이" 카카오프렌즈, '오징어 게임' 굿즈 출시

카톡에서 게임 요소 접목한 콘텐츠 '춘식이 게임' 선봬

(카카오 제공)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카카오(035720)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톡 플랫폼에서 다양한 '춘식이 게임'도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 제공)

카카오는 27일 자정 카카오톡 프로필 업데이트 영역의 '프로필 풀 뷰'를 통해 '춘희'가 등장하는 브랜드 협업 영상을 공개하며 '춘식이 게임'의 시작을 알렸다.

미니 이모티콘을 출시하고,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샵)검색, 펑, 톡채널 등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활용한 게임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은 카카오프렌즈 공식 SNS채널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며, 1월 4일까지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한다.

(카카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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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래버 굿즈도 출시한다. 굿즈는 '춘희'와 '플레이어 라이언' 인형을 비롯해 키링 인형, 양말, 티셔츠, 데코 스티커 등 총 13종이다. 온오프라인 프렌즈샵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강남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 매장도 이번 컬래버 테마로 새롭게 꾸며, 방문 시 매장에서 실제 게임에 참여하는 듯한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7일부터 '춘식이 게임' 기획전을 열고, 11개 브랜드의 '오징어게임' 시즌2 컬래버 상품 14종을 선보인다.

e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