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버서커:카잔' 내년 3월 28일에 출시한다

2025년 1월 17일 체험판 공개
PC 스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지원

넥슨이 자회사 네오플이 개발하는 액션 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카잔'을 내년 3월 28일에 출시한다. (넥슨 제공) 2024.12.13/뉴스1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넥슨이 자회사 네오플이 개발하는 액션 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카잔'을 내년 3월 28일에 출시한다.

넥슨은 이달 12일(현지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GA)'에서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와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카잔은 한국 시각으로 2025년 3월 28일에 정식 출시된다. PC(스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이용할 수 있다.

넥슨이 새로 공개한 트레일러는 대작 영화를 다수 제작한 AGBO스튜디오의 루소 형제가 연출했다.

대장군 카잔이 '블레이드 팬텀'의 힘으로 각성하는 장면과 원작 '던전앤파이터'에서 등장한 용족 '바이퍼' 군단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영화 같은 연출로 그려냈다.

내년 3월 27일까지 스팀, 플레이스테이션5,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카잔'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실물 패키지 또는 디지털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몰락한 별의 방어구 세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디럭스 에디션은 디지털 버전으로 출시된다. 구매하면 '영웅의 무기 세트', '영웅의 방어구 세트'와 더불어 디지털 아트북을 제공한다. 또 출시 전 게임을 72시간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엑세스 기회가 지급된다.

넥슨은 내년 1월 17일부터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체험판을 선보인다.

윤명진 네오플 대표는 TGA에서 "카잔만의 호쾌한 액션성과 매끄러운 조작 체계를 통해 액션의 정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출시 직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minj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