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구독 '쏘카플랜' 누적 계약 5만 건 돌파…기념 프로모션
내년 1월 13일까지…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 2배로
- 신은빈 기자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쏘카(403550)가 쏘카플랜 누적 계약 5만 건 돌파 기념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쏘카플랜은 한 달 단위로 대여 기간과 차종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는 차량 구독 서비스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5분 만에 차량 신청부터 계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정찰제로 운영돼 별도 상담이나 견적 문의 없이 예약도 가능하다.
쏘카플랜은 지난달 누적 계약 5만 건을 돌파했다. 3분기까지 쏘카플랜으로 쏘카에 처음 가입한 회원 비중은 36%로 집계됐다.
쏘카플랜 계약자에게 제공하는 '인피니트 쿠폰'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쿠폰은 대여료 0원으로 단기 카셰어링을 이용할 수 있다.
최초 1회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소카플랜 계약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발급된다. 쏘카플랜 차량을 주차량으로 이용하면서 취향이나 상황에 맞춰 단기 카셰어링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쏘카는 내년 1월 13일까지 감사제 프로모션을 연다. 기간형 3개월과 5개월 상품 계약 시 지급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을 2배로 늘리고 각각 10만, 2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추천인 코드로 쏘카플랜을 계약하면 추천인과 계약자 모두에게 10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달 오픈한 쏘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계약하면 3만 포인트와 결제금액의 최대 2%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