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QXD1 플러스 특별전…무상 이용권 1년 추가
- 윤주영 기자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팅크웨어(084730)는 다음 달 25일까지 '아이나비 QXD1 플러스' 특별 기획전과 하반기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아이나비 QXD1 플러스를 구매한 고객은 무상 장착 서비스와 함께 기존 제품 탈거 비용을 지원받는다. 또 QXD1 플러스 커넥티드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기본 2년 이용권에 추가로 1년 이용권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이 상품을 구매하면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주요 기능으로 △지능형 고온 보호(고온 환경 시 주차 녹화 전환 알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원격 수동 녹화 △블랙박스 설정 변경 △안전 운행 무선 업데이트(OTA)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주차 충격 알림, 원격 전원 제어, 긴급 SOS 알림, 차량 정보 표시, 운행 기록 데이터 서비스, 스마트 원격 영상 재생 등 기본 기능도 포함된다.
또 가입 고객은 평가 기준을 충족할 경우 삼성화재(000810) '커넥티드 블랙박스 특약'과 '착한운전 특약'에서 각각 최대 4%, 12%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해상(001450)에서는 '커넥티드 블랙박스 특약할인'과 '스마트 안전운전 특약'을 통해 각각 최대 5.9%, 14% 보험료 할인을 받는다.
이 밖에도 회사는 하반기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와 관계없이 기존 블랙박스나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ego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