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한 추석 네이버 페이와 함께"…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네이버페이 제공)
(네이버페이 제공)

(서울=뉴스1) 김승준 기자 = 네이버페이가 추석을 맞아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 완화와 판매자 지원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10개 업종, 약 80개 브랜드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적립,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네이버쇼핑도 패션타운 '소호&스트릿', '디자이너', 네이버펫 '브랜드 직영관' 등 일부 버티컬 채널의 유입 수수료를 3개월간 감면해 소상공인을 지원한다.

네이버페이는 명절을 맞아 친지와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코레일 △롯데, 신라, 신세계 등 주요 면세점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등의 영화관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일정 금액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거나 해당 브랜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서울랜드 △롯데월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PC방 등 연휴 기간에 찾을 수 있는 장소에서도 입장권 50% 할인,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다수의 소상공인이 입점한 브랜드들과도 결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네이버페이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시 3천원을 바로 적립해 주고 다수의 음식점이 입점해 있는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 이용 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3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소상공인 핸드메이드 제품 쇼핑몰인 아이디어스에서 3만 5천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3만 명에게 포인트 적립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네이버페이 포스트'를 검색한 후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 결제 프로모션의 경우 네이버페이 혜택 탭의 생활 카테고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eungjun24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