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이포, 콘텐츠 기업 정체성 담은 새 CI 공개

콘텐츠 기술 기업 반영한 브랜드 개편 단행

(포바이포 제공)

(서울=뉴스1) 박소은 기자 = 콘텐츠 인공지능(AI) 설루션 기업 포바이포(389140)(4by4)가 콘텐츠 기술 기업으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2017년 디지털 화질 구현 기술을 바탕으로 창업한 포바이포는 지난 2022년 4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이후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해 VFX 전문 기업 메드픽쳐스, 게임 콘텐츠 기업 SBXG 등 다양한 기술 자회사를 인수 합병했다.

또 초고화질 영상 제작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영상, 이미지 스톡 플랫폼(키컷스톡)과 딥러닝 기반 화질 개선 AI 설루션(픽셀)으로 사업 부문을 확장했다.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포바이포는 고유의 기업 정체성을 공고히 하면서도 기술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사업 및 조직의 확장, 글로벌 사업 확대 비전을 반영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했다.

포바이포는 공식 홈페이지도 전면 개편했다. 보다 직관적인 페이지 구성을 통해 회사의 비전과 기술, 비즈니스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이를 통해 기업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더욱 명확히 보여줄 수 있게 됐다.

soso@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