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디지털 마케팅 설루션 공개…CJ올리브넷 'CIS 2024' 참가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브레이즈 공식 리셀링 파트너
CJ올리브영·노랑풍선·잡플래닛 등 컨설팅 서비스 제공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는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CIS 2024'(Convergence Insight Summit 2024) 콘퍼런스에 참가해 'AI(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마케팅 설루션 활용 방안을 발표했다고 5일 밝혔다.
CIS 2024는 AI와 IT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융합 전략을 모색하는 콘퍼런스다. IT·재무·경영 등 다양한 분야 글로벌 리더들이 참여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마케팅 자동화·개인화 설루션 플랫폼인 '브레이즈'(Braze)와 공동으로 콘퍼런스에 참여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2016년부터 브레이즈와 국내 공식 리셀링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 프로덕트 분석 설루션 '앰플리튜드'(Amplitude)와 디지털 경험 분석 설루션 '콘텐츠스퀘어'(Contentsquare) 등과도 공식 파트너 관계를 통해 설루션 도입을 지원하고 있다.
회사는 'AI와 고객 인게이지먼트 전략의 융합'을 주제로 AI 활용 전략 등을 제안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 마케팅 설루션 전문가 그룹인 '팀 맥소노미'는 CJ올리브영, 노랑풍선, 잡플래닛 등에 데이터 마케팅 설루션 라이선스를 공급하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AI 기반 마케팅 설루션 역할이 커지고 있다"며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과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