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세븐모바일, 2년 연속 만족도 조사 3관왕 달성…"아이폰 쏜다"

(SK텔링크 제공)
(SK텔링크 제공)

(서울=뉴스1) 김승준 기자 = SK텔링크가 자사 알뜰폰 서비스 'SK 세븐모바일'이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및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등 국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알뜰폰 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SK텔링크는 이를 기념해 10월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아이폰16 256GB를, 20명에게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SK 세븐모바일은 '바른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서비스 상태를 3, 6, 9개월 주기로 점검하고 24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실시간으로 고객 문의를 해결할 수 있는 자동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SK텔링크는 2년 연속으로 방송통신위원회 이용자 보호 관련 업무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매우 우수'를 받았다.

seungjun24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