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외식 혜택 강화"…KT, 8월 멤버십 혜택 공개
- 서장원 기자
(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KT(030200)는 휴가철인 8월을 맞아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16일부터 시작하는 KT 멤버십 달.달.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KT 고객 누구나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달.달.혜택은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가 있다.
KT는 "이번 달.달.혜택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영화와 외식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쉐이크쉑, 엽떡, 모나용평 할인 등 바캉스·생활 밀착 혜택이 눈에 뛴다.
아울러 KT는 무더운 휴가철에 집에서 VOD를 감상하면서 멤버십 포인트를 아낄 수 있는 특별 이벤트 '포인트 BACK'을 준비했다.
또한 KT 멤버십을 통해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할인 예매, 멤버십 앱을 통한 예매 시 2만 원 상당의 마린 저금통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매월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uperpow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