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감 살리고 음영은 더 짙게"…LX하우시스, 벽지 베스띠 리뉴얼

딥 엠보 공법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40% 두껍게
회벽 디자인 라인도 대폭 확대…"새해 인테리어에 딱"

LX하우시스 LX지인 벽지 베스띠 연출 이미지 (LX하우시스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LX하우시스(108670)는 새해를 맞이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5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베스띠’는 지난 2000년 출시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LX하우시스의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2025년형 베스띠 벽지에는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층 높이는 인쇄공법이 새로 적용됐다.

석재·흙 등 자연 소재의 느낌을 보다 사실적으로 구현한 표면 질감 패턴을 대거 추가한 총 146개의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딥 엠보’ 공법을 적용해 기존보다 제품 두께가 약 40%(0.15mm) 두꺼워져 표면 질감의 깊이감을 높이고, ‘무광 와이핑 패턴 인쇄’를 통해 음영이 더욱 짙어지는 효과로 입체감을 강화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회벽 디자인 라인도 대폭 확대했다. 스톤, 흙 등 거친 질감의 표면을 멋스럽고 자연스럽게 살린 17개의 신규 회벽 컬러가 추가돼 모던한 공간 연출을 돕는다.

아늑한 공간 연출을 위한 온화한 느낌의 페인팅 패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리얼 패브릭 등 다채로운 패턴도 함께 출시한다.

LX하우시스는 가구, 소품 등 리빙 제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편집샵인 ‘무브먼트랩’과 협업해 베스띠 벽지와 어울리는 공간 스타일링도 제안한다.

양 사의 다양한 협업 공간 스타일링은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LX Z:IN 브랜드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5년형 베스띠 벽지는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 층 높인 표면 질감은 물론 회벽 패턴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이 대거 추가돼 새해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