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지와 소주 한 잔"…글라스락, '빵빵이' 협업 제품 출시

'빵빵이의 일상' 캐릭터 적용한 렌지쿡 등 선봬

(SGC솔루션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SGC솔루션은 인기 유튜브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한 제품을 출시하고 16일부터 네이버 신상위크와 쇼핑라이브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빵빵이의 일상은 구독자 235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인기 애니메이션 채널로 1020세대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은 인기 캐릭터와 협업해 젊은 층 등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협업 제품은 총 9종으로 글라스락 유리용기와 조리도구 등 다양한 제품에 빵빵이의 일상의 주인공 '빵빵이'와 '옥지' 캐릭터를 적용했다.

글라스락은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글라스락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렌지쿡 라인, 소맥잔, 소주잔 6종 세트, 도마, 디퓨저 제품을 선보인다.

16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 조약돌 6개 세트를 비롯해 렌지쿡 2개 세트, 주류잔 종합 세트 등을 선보인다.

각각의 제품에는 젊은 층을 겨냥한 개성 있는 제품명을 붙여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유리컵 '메롱컵'과 빵빵이의 얼굴이 앞뒤 양면으로 들어간 '울다 웃으면 엉덩이에 뿔 나 도마'가 대표적이다.

주류를 담을 수 있는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는 랜덤 소주잔'과 '전문가가 말았쏘맥잔'도 있다.

전자레인지 용기 렌지쿡에 빵빵이와 옥지가 스팀홀로 들어간 △스팀 폭발 볶음밥·누들 렌지쿡 △취향에 맞게 골라 쓰는 디퓨저 '빵며드는 클린솝향' △옥며드는 발삼향도 있다.

독서를 위한 문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리조약돌 '그들이 사는 세상 랜덤 조약돌' 등도 출시한다. 이밖에 신상위크에서는 최대 최대 33% 할인 혜택과 함께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라믹 면기 등을 추가 증정한다.

쇼핑라이브에서는 방송 중 구매 고객 및 실시간 댓글 이벤트로 빵빵이 중형인형, 담요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글라스락은 부산에서 12월 한 달간 '빵빵이와 옥지의 만물상 IN 부산'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서 글라스락X빵빵이의 일상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