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품 다 모았다"…공영홈쇼핑, '라방 결싼데이' 진행
4일 라방 인기상품 특집전 진행…10% 할인쿠폰 발급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공영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2024년 라방 인기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의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은 오는 4일 11시부터 ‘라방 연말 결싼데이’ 5개 대표상품 및 기획전 100여 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공영홈쇼핑은 올해 모바일 매출 상위 100개에 오른 상품 중 겨울 시즌에 적합한 인기상품 5개를 선정했다.
이 기간 이벤트 페이지 내 ‘연말 결싼데이 쿠폰’을 다운받은 후 모바일앱 구매 시 1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판매상품과 방송 시간은 △오전 11시 껍질째 먹는 바른 못난이 부사 △오후 1시 국내산 미니밤 단호박 △오후 3시 목우촌 오메가3 훈제오리 △오후 5시 완도 활전복 특대세트 △오후 7시 김치의철학 전통남도식 포기김치 등이다.
라방 연말결싼 특집에 맞춰 11시와 17시 방송은 라방 대표 기획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못난이 부사는 이재우 쇼호스트가 유쾌한 도전과 실험을 통해 상품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도전자’ 프로그램에서 판매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 덕분에 올해만 이미 2000회가 넘는 라방을 진행했다”라며 “공영라방을 통해 우수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상품의 판로를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시도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