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견적을 쉽게"…신세계까사, 셀프 플래너 서비스 도입
온라인몰 굿닷컴에 설계, 견적, 구매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 오픈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신세계까사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 까사미아 모듈러 가구의 셀프 설계 및 견적 확인이 가능한 '셀프 플래너'(Self-Planner)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셀프 플래너는 까사미아의 인기 모듈러 가구를 온라인 상에서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의 규모나 형태에 맞게 설계하고 견적 확인과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온라인 주문 시 발생하는 실물과의 괴리감을 줄이고 고객 편의와 쇼핑 경험은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직원과 상담하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고 구매 시 자칫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모듈러 가구를 쉽고 간단한 조작만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서비스는 까사미아의 시스템 붙박이장 '뉴뮤제오' 시리즈부터 적용한다.
붙박이장을 설치할 공간의 높이, 넓이, 깊이를 실측해 입력하고 옷장의 크기와 수납 모듈, 도어, 기타 옵션 등을 선택하면 설치 후 모습과 최종 구매 가격을 미리 확인하고 바로 주문할 수 있다.
뉴뮤제오를 시작으로 오픈형 모듈 시스템장 ‘뉴로브’ 시리즈, 오더 메이드 타입의 ‘캄포’ 소파, ‘마테라소’의 커스터마이징 침대 등 기타 모듈러 가구도 셀프 플래너를 통해 구매 가능하도록 서비스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테리어 상담 시,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해 운영할 계획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하는 신세계까사에서의 쇼핑 경험도 지속 강화하겠다"고 했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셀프 플래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굳닷컴에서 오는 1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 가능 품목에 한해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상품 구매 시 굳포인트 5만 점 지급, 포토 후기 또는 이벤트 페이지 댓글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