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롯데百 잠실점 리뉴얼…"최상위 매트리스 전시"
체험형 매장으로 고급화…프레임·리클라이너도 만난다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에이스침대(003800)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리뉴얼 확장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최근 브랜드 철학에 기반해 전국적으로 체험형 매장을 확대 중이다. 백화점 매장에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침대 체험 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리뉴얼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의 수도권 최초 단독 매장으로 핵심 지점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에이스침대 매장을 확장하는 한편 진열 제품군도 다양화한다. 현재는 에이스 헤리츠를 포함해 총 10조의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진열 중이다.
별도의 매트리스 체험존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에이스'(Royal Ace) 등 다양한 제품을 실제 침실처럼 조도를 조절한 현실적인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프레임은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 중심으로 전시한다. 이 외에도 에이스침대가 단독 수입·유통하는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추가 혜택(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비부부 고객이라면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및 각종 웨딩 프로모션 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일반 고객들도 LG오브제컬렉션 클럽 등 다양한 통합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