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전 회원 대상 '3D 야디지' 무료 체험 제공

스마트스코어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는 국내 500개 골프장 '3D 모바일 야디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스코어는 통합구독서비스 '스스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모두의 야디지 3D를 4회 무료 체험 할 수 있게 했다.

'모두의 야디지'는 실시간 라이브 핀 정보는 물론 골퍼들 간 코스 공략 채팅까지 가능한 앱 기반 네트워크 서비스다.

스마트스코어 앱만 있으면 거리 측정기 없이도 코스와 그린의 거리와 높이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샷 트레이스 기능과 라이브 핀 위치 제를 제공한다.

3D로 업그레이드 한 모두의 야디지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 500여개 골프장을 3D 실사 화면으로 보며 더욱 생생하고 정교한 코스 공략이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는 지난 8월 1일 통합구독서비스인 스스플러스를 출시하고, 기존에 월 9900원에 제공했던 모두의 야디지 서비스와 프리미엄 스코어 관리 서비스, 골프예약 및 쇼핑 할인 적립 등 7가지 혜택을 월 4500원에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 모두의 야디지 이용 회원들은 절반 이하로 할인된 가격에 3D로 업그레이드된 야디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스스플러스를 출시하며 3D로 업그레이드 한 모두의 야디지 서비스에 대한 회원들의 문의와 관심이 많다"며 "모든 회원들이 편리하고 정교한 3D 모바일 야디지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jdm@news1.kr